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카드결재가 잘안되시는 경우

작성자 판넬24시(ip:)

작성일 2018-02-07

조회 30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  

안녕하세요? ㈜올앳입니다.

기본적으로 올앳의 Plug-in은 고객님의 PC에 자동으로 설치됩니다.
설치가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의 URL에서 직접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MS 누적 보안 업데이트(KB3058515) 설치에 따른 실패]
* 2015년 6월에 진행된 MS 공식 업데이트 중 하나인 누적 보안 업데이트(KB3058515)가 설치된 경우
CAB 을 통한 ActiveX 설치시 "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." 라는 오류문구가 나오며 설치되지 않습니다.
* 해결방법 : IE 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이용하면 정상적으로 설치됩니다.

- 일반결제 수동설치 : http://www.allatpay.com/download/component/AllatPayRESetup.exe
- 달러결제 수동설치 : http://www.allatpay.com/download/component/AllatPayENSetup.exe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Plug-In 설치가 자동으로 안되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[SHA2 알고리즘 업데이트에 따른 수동설치 안내]

결제 고객이 SHA2 인증서를 지원하지 않는  Windows XP 서비스팩 2이하 버전의 환경에서 결제를 진행할 경우,
결제에 실패하게 됩니다.

- 원도우XP SP2 이하버전 수동설치 : https://www.allatpay.com/download/component/AllatPayRESetup_XP.exe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직접 설치 프로그램의 경우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"설치" 버튼만 누르시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.

※ 수동설치를 통해 결제모듈을 설치하실 경우 해당 결제페이지를 "새로고침"하셔야만 웹브라우저에서 모듈을 인지하고
정상 결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기타  https://www.allatpay.com/servlet/AllatBizV2/support/SupportFaqCL  에서 에러확인후

진행하시면 되십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